5 SIMPLE STATEMENTS ABOUT 다크걸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다크걸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다크걸 Explained

Blog Article

고어물 · 괴담 · 다크 웹 · 도시전설 · 바이러스 사이트 · 쇼크 사이트 · 스너프 필름 · 크리피파스타 · 트라우마 · 혐짤

점차 성장하면서 악을 쓰러뜨리는 소년 만화의 주인공과 달리, 데스노트의 주인공 야가미 라이토는 악으로 성장하다가 무너진다.

여담으로, 등장인물의 이름이 독특한 작품. 현실이 배경에 살인극이다 보니 동명이인이 풍평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주요 등장인물의 이름을 발음은 평범하되, 한자를 실제 인명에 잘 쓰이지 않는 글자를 사용해서 현실에 없는 이름을 사용했다. 알파벳의 경우 스펠링을 살짝 비틀어 동명이인이 발생하지 않도록 처리하는 식으로 신경을 썼다.

만약 미카미가 숨겨둔 조각을 통해 심판을 했다면 니아가 진짜 노트를 바꿔치기하든 가짜 노트를 바꿔치기 하든 헛수고가 되었을 것이다.

실존하는 조직과의 분쟁을 피하기 위함인지 몇몇 조직의 이름을 가상의 단어로 변경했다. 먼저 국방부 대신 국군본부라는 명칭을 사용한다.

이럴 때에는 웹 페이지에 딥 링크를 걸거나 아니면 웹사이트 주소 자체를 단순 링크해야 한다. 외부에서의 임베디드 링크나 프레이밍 링크를 막아버리는 웹사이트도 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편에서 류크가 "과거에 데스노트가 인간계에 떨어진 적이 몇 번 있었다."라고 하는 걸 봐서는 이 역시 과거에 데스노트를 주운 누군가의 행동이라고 볼 수 있을 듯.

현 하이퍼링크 문서에서 부산광역시 문서로 가기 위해서는 다른 주소를 경유할 필요 없이, 부산광역시 링크만 클릭해주면 된다.

그럼에도 분명한 것은, 등장인물 모두가 명확한 흑백이 아닌 회색지대에 발을 걸치고 있다는 점이다. 피카레스크라는 표현조차도 데스노트의 인물들에 비하면 다소 한쪽으로 치우친 뉘앙스를 가진 단어이며, 이 작품에서 파생되어 다루어지는 모든 갑론을박의 주제들은 결국 근본적으로 '선악의 무풍지대' 혹은 '회색 지대'에서 누가 자신의 색깔로 그곳을 더 물들이느냐의 정치적인 문제들로 귀결되는 것이다.

임지섭역의 손석구와 나중석역의 임성재는 연애 빠진 로맨스 here 이후 같은 작품에 출연하게 되었다.

'이름을 적으면 그 사람이 죽는 노트' 라는 어쩌면 다소 유치하게 보일 수 있는 기본 설정으로 엄청난 서스펜스와 자극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와 설정은 기본이고 사회적, 인간적, 정치적인 시사점을 두고두고 해석할 여지가 많아 교과서에 등장할 정도로 굉장히 훌륭하면서도 심오한 작품으로 꼽힌다.

등재 시에는 위험도를 맞추고 한국어 번역 기준 가나다순으로 작성합니다. 영문의 경우에는 알파벳순으로 작성하면 됩니다.

그리고 데스노트나 사신 등의 스토리를 진행시키기 위한 초자연적인 설정을 제외하면 현실과 거의 똑같을 정도로 매우 현실적이다.

Report this page